[ HyperWorks ]   Altair License Server 14.0 릴리즈
  2018-04-06

  Altair License Server 14.0 에는 X-Formation 의 LM-X 를 기반으로 한 몇가지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설치 프로그램은 새로운 설치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의해 이전 버전(11.0+)를 업그레이드해야 할 상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인스톨러를 시작하시거나 몇가지 질문에만 답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릴리즈 노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ltair License Server 14.0 릴리즈 노트 다운받기



Altair License Server 14.0 공식 업데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Altair License Server 14.0


Installer


  인스톨러에선 이전 버전의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설치 모두가 가능합니다. 만약 인스톨러가 설치되어졌거나, 구동되고 있는 서버를 발견할 경우, 인스톨러는 그 구성을 쓰려고 합니다. 하나의 머신에서 하나의 서버만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방식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실행중인 서버를 제대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구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경우, 인스톨러가 새 디렉토리를 만들고 구성 및 라이센스 파일을 복사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중요한 업그레이드 정보를 위한 “Known Issues and Additional Information” 섹션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적절한 인스톨러 패키지를 실행하고 지침을 따르시면 인스톨러를 쉽게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의 명령 행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DNO_ROOT = t를 사용하면 관리자가 아닌 사용자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 시작에 필요한 스크립트 또는 서비스를 자동 설치나 업데이트를 하지는 않습니다.

 

-DNO_ROOT = t 를 명령줄에 추가하시면 루트 또는 관리 권한이 없는 서버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부팅시 서버를 시작하는 Windows와 Linux/Unix 의 시작 스크립트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서비스로 라이센스 서버를 설치하는 방법의 변화와 관련된 Windows Specific Issues” 섹션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DPROXYCHECK = 0 은 프록시가 필요없다고 가정하고, 설치 관리자가 URT 프록시 설정을 확인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설치 중 오랜 지연을 초래하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일부 시스템에 추가됩니다. ‘0’으로 설정할 경우 검사가 수행되지 않고 설정 파일은 프록시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사용자 및 관리자는 alus.conf를 수정해야 보고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i console 은 GUI 및 콘솔 설치를 모두 지원합니다. 기본 모드는 GUI이고, 콘솔 모드에서 실행하려면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i console. 일부 플랫폼에서는 X11 그래픽 라이브러리에 대한 콘솔 모드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설치 프로그램을 호출하기 전에 쉘에서 환경 변수 DISPLAY를 설정 해제해야 합니다.